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가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도미노피자, 모든 고객에 최대 35% 할인
도미노피자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프로모션 종료 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 혜택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준비한 특별 혜택도 있다. 신규 가입 회원 선착순 1만5000명에게 프리미엄 피자 라지사이즈를 온라인으로 주문 시 'New 치즈 볼레네즈 스파게티'와 코카콜라를 1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이번 할인 쿠폰 증정 외에 100원 쇼킹딜도 함께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리브베이트 신규 회원에 55% 할인
피자헛은 KB국민카드 통합자산 관리 플랫폼 'Liiv Mate(리브메이트)'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리브메이트 앱을 내려받아 가입 후 추천 정보 입력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에 '피자헛'을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발행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담고 결제창에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로,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보다 더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리브메이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hc치킨, 요기요와 자사앱서 동시 프로모션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 메뉴들을 최대 4000원 할인 판매한다.
먼저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자사앱을 통해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한 12종이다. 자사앱 행사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2차는 24일부터 29일까지다. 할인은 자사앱 접속 후 프로모션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과 맛초킹 등의 인기 메뉴를 향한 고객분들의 꾸준한 애정에 감사함을 담아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