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갤러리아百, 프랑스 명품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 오픈

벨루티 가구 팝업, 국내에서 첫 선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5-11 09:57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1층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1층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다음달 2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 (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

벨루티는 기존 △구두 △가방 △지갑 등 가죽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갤러리아에서 국내 처음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의자 △소파 △테이블 등 가구에서부터 홈&오피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가구 제품들은 소재, 색상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며 이니셜, 타투 등을 추가하여 나만의 리빙 제품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주문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 장인들이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7~8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기존에 전개하던 카테고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적극 확장해나가고 있다"라며 "갤러리아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의미있는 변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