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4월 한 달간 펫 푸드 브랜드 ‘웰츠’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트래블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사료 및 간식 ▲배변봉투 SET ▲웰츠 제품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파우치’는 김해·김포·제주·울산공항의 에어부산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과의 동반 여행 심리를 높이기 위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또는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에어부산은 1만 1097마리의 반려동물을 운송해 취항 후 처음으로 1만 건이 넘는 반려동물 운송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항공편 당 최대 3마리였던 기내 동반 탑승 반려동물의 수도 10마리까지 탑승이 가능하도록 대폭 확대하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구 수가 늘어남에 따라 동반 여행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반려동물 관련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에어부산을 이용해 반려동물과 봄 여행을 떠나 소중한 추억도 쌓고 트래블 파우치도 받으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연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yd52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