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15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기념 이벤트는 주요 제품 할인 판매와 고객 대상 이벤트로 내달 24일까지다.
신세계까사는 1982년 까사미아 창립 이래 40년간 성원을 보낸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캄포 소파, 리네아 AV콘솔 등 주요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의 메종, 디자이너스 컬렉션과 같은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핫딜’을 통해 ‘마테라소 럭스 디에씨’를 구매하면 다른 제품은 최대 40% 싸게 살 수 있다. 이밖에 굳닷컴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신세계까사는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달 출시한 패브릭 모듈 소파 ‘보스코’ 등 베스트셀러 제품 16개 중 하나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있다는 것.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고객은 굳닷컴 포인트를 받게 되고, 1등 추첨되면 1000만원 상당의 집 꾸미기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밖에도 봄맞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테리어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창립기념일 기념 소파 사후관리 지원하는 ‘캄포케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창립 기념 특별 영상을 굳닷컴에서 공개한다고 신세계까사는 설명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40년간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품질, 고객 서비스 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