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오는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전국민 투표 독려 이벤트 ‘쇼미더보트(SHOW ME THE VOTE)’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쇼미더보트 이벤트는 매표소에 대선 투표 확인증과 투표소 앞 인증 사진을 보여주는 관객에게 영화 관람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투표자도 본인 얼굴이 나온 인증 사진과 투표 확인증을 보여주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관, 컴포트를 포함해 특별관인 MX, 더 부티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메가박스는 선거날 영화를 관람한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이달 내 사용 가능한 영화 1만원 관람권을 증정하고, 영화 관람권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투표 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라는 의미에서 쇼미더보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한 표의 권리를 꼭 행사하시고 다양한 화제작들이 상영되고 있는 극장에 방문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거 당일에 관람할 수 있는 영화로는 액션 영화 ‘더 배트맨’과 힐링 드라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땡큐!!’ 등이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