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제주시 내 매장 2곳에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제주연동 전시장, 제주아라 전시장에서 사은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제주시에 최초로 개점한 제주연동 전시장은 올해 8주년을 맞았다. 안마의자를 비롯해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제품군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제주아라 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126번째 매장으로 지난 2018년 개점해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해당 전시장에서 ‘더파라오(S)’, ‘더팬텀’,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안마의자 피규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렌탈 및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형 러그, 타올 세트, VIP 기프트 세트,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인근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광명시에 광명 직영 전시장을 새로 개점한다. 광명 전시장에는 다양한 안마의자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라클라우드 신제품 침대 프레임 ‘베니스’와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와 정수기도 전시, 판매한다.
또한 광명 전시장 개점을 기념해 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16일간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한다. 전시장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골프공, 안마의자 전용 러그, 베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