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실사판 출연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미국 연예 매체 WON(What’s on Netflex)와 데드라인은 9일(현지시간) 넷플릭스가 트위터를 통해 이냐키 고도이, 아라타 마켄유, 에밀리 러드, 제이콥 깁슨 및 타즈 스카일러 등의 출연진과 하께 '원피스'(One Piece)의 실사판 주연 배우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투마로우 스튜디오(Netflix가 Tomorrow Studios)와 함께 '원피스' 실사 시리즈를 작업 중이라고 처음 발표한 지 거의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주역 배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원피스' 실사판 시리즈는 2022년 초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제작될 예정이다.
◇ 몽키 루피 역 이냐키 고도이
배우 이냐키 고도이(Iñaki Godoy)가 주인공 몽키 루피(Monkey D. Luffy)를 연기한다. 고도이는 이야기의 중심인물로 이미 주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Who Killed Sarah?)에 출연했다.
몽키 루피는 애니메이션의 챕터 1과 에피소드 1에서 처음 데뷔했으며 악명 높고 강력한 ‘밀짚모자’ 일당의 창시자이자 선장 역할을 한다.
◇ 롤로노아 조로 역 아라타 마켄유
롤로노아 조로 역을 연기하는 배우 아라타 마켄유(Arata Mackenyu)는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에서 생도 료이치 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해적 사냥꾼 조로'로도 알려진 롤로노아는 애니메이션 3화에서 첫등장했으며 밀짚모자 해적단에서 두 명의 검사 중 한 명으로 활동한다.
◇ 저격왕 우솝 역 제이콥 깁슨
저격수 우솝 역은 제이콥 로메로 깁슨(Jacob R. Gibson)이 맡는다. 깁슨은 '그레이 아나토미', '레지던트'(Resident) 및 '그린리프'(Greenleaf)를 포함해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TV 시리즈에 출연했다 .
깁슨은 원작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3장과 8화에서 처음 데뷔한 일명 저격왕 '갓 우솝'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밀짚모자 일당의 저격수인 우솝은 4번째 승무원이다.
◇ 나미 역 에밀리 러드
에밀리 러드(Emily Rudd)는 최근 넷플릭스의 3부작 '피어 스트리트'(Fear Street)와 '다이너스티'에 출연했으며 곧 '헌터'(Hunters) 시리즈에 출연할 예정이다.
나미는 밀짚모자 일당의 네비게이터이자 세 번째 선원이다. 그녀는 만화의 8장에서 처음 데뷔했으며 주황색 머리가 특징이다.
◇ 상디 역 타즈 스카일러
배우 타즈 스카일러(Taz Skylar)는 '원피스'에서 상디 역을 맡는다. 스카일러는 '아가사 레이즌'(Agatha Raisin)과 영화 '빌런'(Villain) 등에 출연했다.
'검은 다리' 상디라고도 알려진 이 캐릭터는 밀짚모자 일당의 요리사이자 승무원의 다섯 번째 멤버다. 상디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43화에서 처음 데뷔했으며 애니메이션에서 20화까지는 나타나지 않았다.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