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DLC '넥슨 팩' 출시

'던전 앤 파이터', '마비노기',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인기게임 13종 OST 담긴 음원 DLC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1-10-28 17:21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DLC '넥슨 팩' 안내 이미지. (사진=네오위즈)이미지 확대보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DLC '넥슨 팩' 안내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자사 대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에 넥슨과 콜라보레이션한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넥슨 팩'을 28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DLC는 '던전 앤 파이터(던파)' OST 'It's My War Now', 메이플스토리 'The Little Adventure' 등 게임 오리지널 음원 12곡과 리믹스 음원 9곡 등 총 21곡으로 구성됐다.
던파, 메이플 외에도 '마비노기',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 위버' 등 총 13개 게임이 참여한 이번 DLC는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4일까지 15%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DLC에 관해 이용자들은 전반적으로 호평하고 있다. 국내 이용자들은 물론 러시아 등 해외 이용자들도 "게임을 플레이해보지 않았지만 흥미로운 곡", "다양성을 창출한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한다"고 리뷰를 남겼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2005년부터 16년 동안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네오위즈 대표 IP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는 지난해 스팀에 출시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