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출시하고 GS MY SHOP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지난해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던 '하이뮨' 라인업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론칭 기념으로 앱 주문 시 5000원 할인, 일시불 시 5000원이 추가로 더 할인돼 최대 1만 원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그 밖에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하는 BCAA에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멸균팩으로 운동 전후, 식사 대용, 식이 조절 등을 위해 균형 있는 영양을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고소한 맛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국내 단백질 음료 최초로 종이 빨대를 부착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하이뮨 라인업 중에서 특히 휴대가 간편한 고영양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지치기 쉬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로 단백질을 보충하며 힘을 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