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비타민'으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가 수분충전음료 '올라운드 리얼워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 맛으로, 가루 한 포를 물 500㎖에 녹여 마시면 된다. 수분충전을 비롯해 아미노산, 과라나 등 피로회복을 돕는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비타민C를 비롯해 활력 증대에 좋은 무환자나무과의 덩굴식물 과라나, 만성피로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세포 내 피로 물질 제거 성분인 무수구연산,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등이 함유됐다.
올라운드 리얼워터는 활동양이 많은 운동선수, 과음으로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 체중조절 중인 다이어터, 피부건조, 트러블, 변비, 소화장애 등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수분의 체내 흡수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성분들을 최적의 조성비로 만들어 탈수현상과 피로 개선에 탁월하다.
메디로그는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론칭 이벤트도 선보인다. 7월 31일까지 올라운드 리얼워터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제품을 1박스 구매하면 리얼워터 병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메디로그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 포로 수분보충을 비롯한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면서 "단순 피로회복음료나 스포츠음료가 아닌 올라운드 리얼워터만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형성해 일상의 건강을 기록할 수 있도록 제품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