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는 12일 인기 방송인 황광희, 쇼호스트 박가희와 함께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쇼핑에서 선보일 상품은 코코몽과 이랜드이츠 애슐리의 협업 상품인 한정판 밀키트 캠핑백 세트, 코코몽 한정판 굿즈, 애슐리 냉동 간편식 제품 등 총 13종으로 캠핑에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황광희가 국내 최초로 오픈한 홍대 ‘코코몽 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진행한다. 황광희가 코코몽의 세계관인 냉장고 나라에 실제로 들어와 냉장고 속에서 직접 요리하고 판매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코코몽X애슐리 밀키트 캠핑팩 세트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파스텔 핑크 색상의 코코몽 미니 캐리어와 애슐리의 밀키트 신메뉴인 돈마호크 스테이크(2인분), 콘치즈 바비큐 치킨(2인분)으로 단독 구성되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코코몽 한정판 굿즈인 ‘캠핑놀이 세트’는 빛과 소리가 나는 비눗방울 장난감 ‘코코몽 빅 버블건’과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코코몽 해적룰렛’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코코몽 세안 밴드, 에코백,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인기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됐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뻔한 라이브 쇼핑이 아닌 펀(FUN)한 예능형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태준 인기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하게 되어 더 특별했다"면서 "쇼핑의 트렌드가 된 라이브 콘텐츠는 앞으로도 코코몽을 소개하는 데 주 소통 채널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