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F,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성령 발탁
독일 1위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배우 김성령을 낙점했다.
WMF 측은 변치 않는 열정과 자기 관리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이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상에 영향받지 않는 디자인 철학을 가진 WMF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WMF는 김성령과 함께한 제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특히 냄비 ‘펑션4 어드밴스드’를 중심으로 주방에서의 변치 않는 가치를 선사하는 WMF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WMF는 1853년 독일 남부 가이슬링엔 지역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믹서기와 주방 칼, 냄비·압력솥·프라이팬, 크로마간 수저 세트와 커트러리, 티메이커와 커피메이커 등이 있다.
◇ 라엘,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신규 캠페인 영상 ‘라엘 있어?’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피부에 진심만 닿도록, 여성을 생각합니다. 라엘'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여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라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이 등장해 집, 학교, 카페 등 열린 공간에서 누군가에게 자연스럽게 ‘라엘 있어?’라고 반복적으로 묻는 장면이 담겼다.
라엘 관계자는 “생리가 말하기 부끄럽고 숨겨야 할 것이 아니라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문화와 일상이 되었으면 바람으로 해당 영상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라엘은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행사를 개최한다. 영상 댓글에 ‘나만의 생리통 극복 꿀팁’을 남기면 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라엘 생리대 5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 에코백스, 현빈 광고 인증샷 이벤트 실시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는 배우 현빈을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현빈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역 서부역사 버스정류장에 게재된 에코백스의 현빈 광고를 직접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태그와 함께 올리면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총 200명에게는 현빈 포스터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에코백스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한편 현빈은 지난 4월 에코백스 아시아 5개국의 전속 모델로 뽑혔으며, 최근 옥외 광고를 촬영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