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킹사이즈 프로모션 전개
에이스침대는 오는 6월 30일까지 킹(K)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은품으로 고급 침구를 증정한다. '로얄 에이스 320·320D·360·380·400' 모델을 킹사이즈로 사면 '호텔 베딩 세트(K)'를, ‘하이브리드 테크 VII·레드'의 킹사이즈 모델을 구매하면 '차렵이불 세트(K)'를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국민카드로 킹사이즈 제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400만 원 이상 결제 시엔 6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 시몬스침대,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침대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시몬스 롯데 평촌점’을 재개점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7층에 위치한 시몬스 롯데 평촌점은 기존 매장을 두 배 이상 확장해 쾌적한 쇼핑 환경과 고객 체험을 강조한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한편에는 룸 형태의 체험공간이 있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시몬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윌리엄’ ‘젤몬’ ‘헨리’ ‘에디슨’이 전시돼 있다.
매트리스도 킹 오브 킹(KK), 라지 킹(LK), 슈퍼싱글(SS)에 이르는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롯데백화점 평촌점 새 단장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로 시몬스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비스코 베개와 매트 커버,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 현대리바트,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연합전’ 행사 개최
현대리바트는 오는 31일까지 직영 전시장,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리바트몰)에서 가정용 가구를 10%~3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연합 세일’을 벌인다.
현대리바트 오프라인 매장(직영 전시장, 대리점)에서는 소파, 침대, 식탁, 붙박이장, 책상 등 가정용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오는 24일까지 ‘반짝딜’ 행사가 열리는데, 300만 원·500만 원·700만 원·10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각 현대백화점상품권 교환권 10만 원·15만 원·20만 원·30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리바트몰에서는 매주 각기 다른 침대, 식탁, 소파, 붙박이장으로 ‘릴레이 할인전’이 펼쳐진다. 오는 16일까지는 ‘패밀리 침대 특집전’ ‘옷장 패키지 기획전’, 17일부터 23일까지는 ‘베스트 소파·식탁·DIY 가구 할인전’, 24일부터 31일까지는 ‘리바트 키친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가정용 가구를 엄선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