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봄 시즌 뷰티 수요 공략을 위해 본격적인 행사에 나선다.
SSG닷컴은 5일부터 30일까지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5일부터 30일까지 경품 행사가 이어진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화장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만 원 상당 호텔 숙박권, 까사미아 식기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2%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매일 인기 브랜드 1개를 선정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별로 인기 브랜드(디올, 에스티로더, 키엘, 설화수, 바비브라운, 로마샴푸)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키엘’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신상품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진행하는 키엘 방송에서는 17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컬렉션’을 선출시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엔티크 컬렉션’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는 29일 저녁 8시에는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를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최초로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신상품을 라이브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독보적인 명품 화장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면서 “구매·사은 혜택을 높이고 전 세계 최초 공개, 단독 출시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