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하 락앤락)이 현대H몰과 단독 협업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괜찮네(ㄱㅊㄴ)는 현대H몰 전용 리빙 브랜드로, 고객들이 제품의 품질·가격·디자인 등에 만족할 때 나오는 긍정적인 감정 표현인 '괜찮네'의 초성을 브랜드화했다. 1~2인 가구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28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월 1일 정오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H몰 모바일 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이뤄진다.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락앤락과 현대H몰이 협업 기획한 한정판 제품으로,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텀블러다. 성인 여성이 한 손에 잡기에도 좋은 굵기의 디자인에, 화이트와 브라운 색감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우드 문양의 스테인리스 뚜껑으로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타입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가방 등에 넣어 휴대하기도 좋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US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SUS316은 임플란트나 소아과 외과 수술 도구 등 주로 의료용으로 쓰일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다.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의 위험도 낮아 더욱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 기술이 텀블러 내부에 적용돼 음료 잔여물들이 달라붙지 않아 냄새나 색 배임이 덜하고 세척이 편하다.
이 밖에도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는 찻잎이나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아이스 프로텍터, 바닥에 놓을 때 충격이나 소음을 최소화해 주는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 등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주미영 락앤락 디지털커머스1팀 팀장은 “락앤락과 현대H몰이 함께 준비한 이번 제품은 가격과 품질, 디자인 등을 충족시킨 가성비 프리미엄 텀블러로 특히 젊은 층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다”면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특별 할인 혜택의 기회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