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가 소식(26일)] 딸기 축제‧웨딩 기획전…봄 맞이 이색 행사 ‘봇물’

온·오프라인 '총동원'…식음료 매장과 협업하고 VIP 회원 모으고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2-26 15:16

AK플라자는 오는 3월 4일까지 식품관에서 딸기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AK플라자이미지 확대보기
AK플라자는 오는 3월 4일까지 식품관에서 딸기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AK플라자
3월을 앞두고 유통가에 봄 맞이 행사가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먼저 AK플라자는 오는 3월 4일까지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 청과 부문 특설 행사장에서 제철을 맞은 다양한 품종의 딸기를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설향, 장희, 금실, 죽향, 아리향, 만년설 등 모든 딸기는 기존가 대비 약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특히 AK플라자가 직접 산지와 거래해 업계 유일하게 취급하는 쑥미나리 딸기는 쑥과 미나리즙을 이용해 재배해 과육이 단단하고 상큼한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백화점 중 처음으로 판매하는 유황 딸기는 유황으로 키워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에 유익하고 더불어 당도가 우수해 맛도 좋다. 이밖에 일명 ‘하얀 딸기’로 유명한 만년설 품종도 연한 과육에 신맛보다 단맛이 강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AK플라자 분당점은 식음료 매장과 협업해 딸기를 사용한 딸기 축제 한정 메뉴를 고객에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 지하 1층 베이커리 ‘라롬 드 뺑’은 딸기 케이크를 특별 제작했다. 7층 식당가의 레스토랑 ‘키친 드 마티네’는 딸기로 만든 피자와 샐러드를, 2층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는 딸기 주스와 디저트를 고객에게 판매한다.
타임스퀘어는 26일부터 봄맞이 패션 행사를 연다. 사진=경방 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는 26일부터 봄맞이 패션 행사를 연다.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도 봄맞이 쇼핑 행사를 연다. ‘에잇세컨즈’ ‘ABC마트’ ‘무인양품’ ‘모던하우스’ 등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봄 신상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COS’는 봄 컬렉션을 발매하며 ‘나이키’는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3월 한 달간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유니클로’는 오는 3월 4일까지 봄 신상품 기간 한정 세일을 벌인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3월 7일까지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미쏘’는 3월 말까지 7만 원 이상 결제 고객들에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오’는 3월 3일까지 지하 이벤트홀에서 특가 대전을 펼친다. ‘ABC마트’는 신상품을 10% 인하한 가격으로 내놓는다.

‘모던하우스’는 3월 2일까지 알러지케어 ‘스웰’ 침구와 충전재를 20% 싸게 판매하고 ‘무인양품’은 3월 4일까지 의류‧가구를 기간 한정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씰리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씰리코리아


올해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해 봄 시즌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은 오는 3월 7일까지 씰리침대의 온‧오프라인 행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에서 전개되는 ‘씰리가 필요할 때’ 행사는 씰리침대의 신규 CF 영상을 시청하고, 광고 장면 중 가장 공감되는 순간을 골라 관련 사연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거쳐 선발된 고객에게는 씰리침대 광고에 등장하는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 ‘Sealy No.140’(1명)과 구스 베개 세트(2명), 호텔식 베개 세트(30명)를 준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에서도 행사가 열린다. 백화점에서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결제 금액대별로 유럽산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순면 매트리스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2주간 매주 금요일~일요일에는 롯데백화점 웨딩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드롱기는 3월~4월 VIP 클럽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드롱기이미지 확대보기
드롱기는 3월~4월 VIP 클럽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드롱기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드롱기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은 VIP 클럽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이다.

신규 회원의 경우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사고 VIP 클럽 가입 시 ‘추천인란’에 추천인(VIP 클럽 기존 회원)의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기존 회원이 VIP 클럽 사이트에서 행사 기간 내 선물을 신청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신규 회원) 모두 드롱기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총 4종류로 디스틴타 전기 주전자, 디스틴타 토스터, 아이코나 클래식 전기 주전자, 아이코나 클래식 토스터 중 선택할 수 있다. 응모 횟수는 최대 30회로 제한된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 가공, 생활용품 등 여러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하나로마트는 오는 3월 24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전 점포에서 ▲제철 BEST 농산물 초특가 ▲하나로 스페셜 데이 ▲번개장터 행사 ▲에코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3월 한 달 요기요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BGF리테일은 대구은행과 협업해 삼일절을 기념하는 이색 어드벤처 게임 ‘1921년, 당신의 임무는 무엇입니까’를 출시했는데, 오는 3월 7일까지 모든 임무를 완수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매일 선정해 CU의 베스트 삼각김밥 3종 중 한 가지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