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총 2주간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총 27개로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경력직 중심으로 선발한다. PXC(Product Experience Center) 부문은 모바일 서비스 기획자와 검색 서비스·iOS 앱·모바일 API 개발자, 스마일클럽·카드 관련 서비스와 로그·데이터·트랜젝션(Log·Date·Transaction) 처리 관련 백엔드(Back-End) 개발자, 판매 시스템 소프트웨어(S/W)와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자 등을 채용한다.
Tech 부문은 데이터 아키텍트(Data Architect)와 보안 아키텍트(Security Architect), 엔터프라이즈 보안 엔지니어(Enterprise IT·Linux·Cloud Platform·Application Security Engineer), 시니어 아이티 서포트 스페셜리스트(Senior IT Support Specialist) 등을 모집한다.
영업 부문은 G마켓·옥션 신규서비스&신사업 기획 매니저와 소형가전·디지털·PC 어카운트 매니저, 디지털·PC 직매입 영업 담당자와 물류센터 최적화 분석 담당자, 스마일배송 라스트마일 플래닝 매니저 등을, 마케팅 부문 CRM ·고객 데이터 분석 담당 등을, 전략사업 부문 스마일페이 제휴 마케팅 매니저 등을 채용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자세한 모집 공고 확인과 지원이 가능하다.
PXC는 멤버십-결제-배송 등 쇼핑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이베이코리아 대표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프로덕트와 서비스들을 기획·개발·디자인하고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혁신 조직이다.
Tech 부문의 경우 대규모 트래픽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개발 문화에 참여하며 성장할 수 있고, G마켓·옥션·G9를 포함한 안드로이드·iOS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운영, 모바일 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연구, 아이디어 적용 기회가 주어진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뛰어난 이커머스 전문 역량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에서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면서 "이번 상반기 공채 이후에도 꾸준히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지속해서 채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