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설을 맞이해 '빅(BIG) 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사태로 인해 고향이나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명절’ 추세가 이어지면서 선물로 인사를 대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2월 14일까지 열리는 이 이벤트는 선물세트 구매 할인, 멤버십 포인트 3배 적립, 2만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선물세트 구매 할인은 부모님 선물, 겨울산행, 일상복 3가지 테마 아래 구성된 제품 중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2가지 또는 3가지 선택해 세트를 구성하면 각 제품 옵션에 따라 추가로 할인하는 이벤트다. 2가지를 선택할 경우 정상가 제품은 20%, 이미 할인된 제품은 10%를 추가 할인해 주며, 3가지 선택 시에는 각각 25%, 15%로 할인 폭이 커진다.
비와이엔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멤버십 포인트를 3배 적립해 준다. 멤버십 회원(1월 21일까지 가입 완료 회원)에게는 1월 22일에 설 선물 지원금 2만 포인트를 일괄 지급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지급된 포인트는 매장과 블랙야크 온라인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이번 설에도 만남보다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많다”면서 “블랙야크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으로 마음만은 가깝고 따뜻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