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2021년을 맞아 ‘시몬스 리빙페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몬스 리빙페어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꾸며진다.
먼저 예비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얼리버드 배송’을 받는 고객들은 3%의 추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11종에 대해서는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할인 적용 모델은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을 비롯해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프리모(Primo)’ ’퍼펙션(Perfection)’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등 11종이다.
이와 함께 시몬스의 인기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가장 최근 출시된 ‘모나(Mona)’, ‘라시드(Rasid)’를 포함해 ‘테아노(Teano)’ ‘카누스(Canus)’ ‘데르펠(Derfel)’ ‘헤르펜(Herpen)’ ‘에르윈(Erwin)’ ‘루엔(Luen)’ ‘티시(Tisci)’ 등 모두 9종이 혜택 적용 대상에 해당한다.
시몬스 침대의 스테디셀러인 ‘헤르펜 협탁’과 ‘루엔 3단 와이드장’ ‘2단 와이드 협탁’ ‘2단 라운드 협탁’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3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총 15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1개, 5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총 3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게 2개, 7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약 9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총 2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1개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이번 리빙페어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