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지난 4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역 인근에 ‘시몬스 맨션 평촌점’의 문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는 평촌점에 앞서 지난해 11월 중순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에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시몬스 맨션 천안점을 선보였다. 이번 평촌점은 지상 1층에 들어섰다.
평촌점은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주거 중심지이자 삼성디지털프라자 평촌점, LG베스트샵 평촌점, 롯데하이마트 인덕원점 등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이사‧혼수 준비 고객 유입력이 우수할 것으로 예측된다.
안양을 관통하는 흥안대로는 물론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로의 진‧출입이 가능한 산본 IC, 석수 IC와도 인접해 안양‧과천‧의왕‧군포 등 경기 중남부 지역 고객이 접근하기에도 수월하다.
해당 매장에서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제품까지 시몬스 침대의 폭넓은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해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과 한정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도 시몬스 맨션에 비치됐다.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그레이트 킹(GK)과 킹 오브 킹(KK) 대형 사이즈는 물론, 1인 가구를 위한 수퍼싱글(SS)까지 매트리스의 크기도 다양하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평촌점 개점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 별로 시몬스 케노샤 정품 침구‧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프리미엄 침대를 살 수도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