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고양시에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의 문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전략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올해 7월에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기흥점을, 지난 8일에는 스타필드 안성에 안성점을 열기도 했다.
이번에 신규 출점한 일산고양점은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에 자리 잡았다. 수도권 서북부 지역 최대 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 인근이라는 지리적 이점에 외곽순환도로와 고양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까지 가까이에 있어 킨텍스가 있는 일산서구는 물론 파주‧김포‧연신내 지역의 고객 수요까지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 개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벌인다.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이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은 층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를 적용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여러 매력을 선사한다.
1층에서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프레임과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블랙과 차콜의 색상 조합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 마치 특급 호텔에 온 것 같은 세련미를 선사한다.
또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의 해체 매트리스가 매장 중앙에 전시돼 있어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의 150년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 '헤리티지 앨리'도 있어 쇼핑 중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2층은 그린과 화이트 조합으로 좀 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 하나하나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자녀 방에 적합한 수퍼싱글(SS) 침대부터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이 가족 단위 고객의 발걸음을 이끈다. 에메랄드그린 색상의 카펫이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조성하고 올리브그린과 화이트 색상 조합으로 벽면을 장식해 경쾌함을 선사한다.
이 밖에 시몬스 침대는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도 마련했다. 탄력‧지지력‧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도 경험해볼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