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CJ오쇼핑에서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이하 끓는 물 정수기)를 TV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출시된 끓는 물 정수기는 업계 최초로 100°C 끓는 물이 나오게 하는 혁신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커피나 차 음료, 즉석라면, 밀키트 등을 만들 때 커피포트에 따로 물을 가열할 필요 없어 편리하다.
오는 25일 오후 7시 35분부터 시작되는 CJ오쇼핑 방송에서 쿠쿠홈시스는 해당 제품의 다양한 특장점을 소개하고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제품 렌털(임대)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6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과 함께 커피 드립 세트 또는 1구 인덕션레인지를 사은품으로 받아 갈 수 있다. 쿠쿠홈시스는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끓는 물 정수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CJ 오쇼핑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경품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제품 출시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끓는 물 정수기를 각종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에서 정수기 렌털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전기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증정하는 행사도 개최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끓는 물 정수기는 최고의 온도로 최상의 맛을 구현하며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셀프 관리 기능이 탑재된 혁신 제품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끓는 물 정수기의 특장점을 시청자들께 상세하고 재밌게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