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스타필드 안성에 ‘뷰티레스트 1870’이라는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체험형 팝업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이 매장은 지난 6월 고양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다.
6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뷰티레스트 1870 팝업 매장은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 1층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담은 매트리스의 안락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회사 150년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인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도 둘러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1870은 올해 시몬스 침대가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현한 제품이다. 1870개 한정 수량만 제작된 데다 매트리스를 숨 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Air Hole)에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까지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계열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충격을 분산하는 스프링)’으로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계열 중 유일하게 부드러운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전국 공식 대리점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