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은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성분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이 제품은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준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 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아이 팔레트·글리터 신상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컬러와 특수 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됐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저, 로즈 계열의 1호 '비포 선라이즈'와 메이플, 골드 계열의 2호 '비포 선셋' 2종으로 구성됐다.
글리터 제품인 마이 트윙클은 빅 사이즈 육각 크리스털 글리터 '크리스탈' 2종과 젤리 텍스쳐 '스타' 4종으로 구성됐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