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라보, '서울'에서 영감받은 향수 선봬
향수 브랜드 '르 라보'는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향 '시트롱 28'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도시별 상징적인 요소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인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향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도시 한정판이다.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르 라보 매장이 위치한 도시들을 위한 헌사로, 각 도시의 느낌과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지금까지 뉴욕, 런던, 파리, LA, 암스테르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홍콩, 도쿄, 모스크바, 두바이 등 13개 도시 향을 출시했다. 14번째 도시로는 서울이 선정됐다.
르라보에 따르면 시트롱 28은 전통과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사고방식의 선두에 있는 서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시트러스의 전반적인 매력에 반전을 주는 레몬 향을 통해 자신만의 모순을 가진 서울의 매력을 담아냈다. 시더, 머스크에 베이스를 둔 레몬, 진저, 재스민 향이 전통적이지만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심플한듯하지만 불가해한 매력을 표현한다.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향수가 속한 도시의 르 라보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시트롱 28은 르라보 부티크 이태원점과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건 'CNP Rx 튠에이지', LED 디바이스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는 LED 디바이스를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는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최신 기기다.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손잡이 전극과 페이셜 전극이 모두 피부에 닿아야 기기가 작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튠에이지 앱을 통해 전기자극의 세기나 LED 점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집에 있는 에센스 또는 앰풀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마찰을 줄여 보다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애경 'AGE 20’s', 톤 보정에 효과적인 베이스 제품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과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체개발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색상은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