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노란우산 리조트서 새로운 시작 맞이하세요"...중기중앙회, 소기업·소상공인 복리 증진

중소기업중앙회는 말띠의 해를 맞아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들과 새로운 시작을 보낼 수 있도록 리조트 예약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중기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중소기업중앙회는 말띠의 해를 맞아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들과 새로운 시작을 보낼 수 있도록 리조트 예약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는 말띠의 해를 맞아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들과 새로운 시작을 보낼 수 있도록 리조트 예약신청을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다양한 리조트(한화, 소노, 리솜, 롯데, 휘닉스, 금호, 켄싱턴, 용평, 비체팰리스, 디오션)는 방문지역의 특색있는 음식과 문화를 경험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이다.

소기업‧소상공인들이 고향을 방문해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0개 리조트에서 합리적인 회원가 가격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노란우산에서는 가입자를 위해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입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 지원, 무료 단체상해보험 가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노란우산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기업·소상공인은 주요 은행 지점 또는 모바일 앱(신한, 우리, 하나, 토스뱅크, 대구은행), 인터넷 가입(노란우산 홈페이지), 공제상담사 방문 가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노란우산에 가입하면 된다.

특히, 새해를 맞아 노란우산 온라인 신규 가입 시(28일까지) 5만원상당의 상품(‘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또는 ‘농협맛선’ 중 택일)을 주는 가입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

이창호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그동안 노란우산은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의 복지 서비스 확대에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번 리조트 지원을 통해 가입자들이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동시에 지역경제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040sysm@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