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예솔카] "블랙이 제네시스를 완성한다", 여심 사로잡는 킹스맨 같은 차! 제네시스 G80 블랙

디테일은 더 과감하게, 감성은 더 절제되게!
제네시스 G80 블랙 이미지 확대보기
제네시스 G80 블랙
제네시스 G80은 이미 고급 세단 시장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확보한 모델이다. 여기에 ‘블랙’이라는 색채를 중심에 둔 스페셜 트림이 더해지면 어떨까. 이번 영상에서는 제네시스 G80 블랙 에디션을 직접 시승하며, 외관부터 실내, 주행 질감까지 세세히 짚어봤다.
G80 블랙 에디션은 이름처럼 블랙 컬러를 테마로 한다. 유광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크롬 라인, 20인치 전용 블랙 휠 등 외관 전체가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인상을 준다. 특히 낮보다 밤에 더욱 빛을 발하는 이 존재감은 고급스러움을 넘어 하나의 오브제에 가까운 품격을 완성한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한 가죽과 알루미늄 트림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 G80 대비 감성 품질을 한층 끌어올렸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운전자는 오롯이 차와 마주하게 된다.

주행 질감은 기존 G80과 동일한 수준의 정숙성과 탄탄한 하체 세팅을 유지하면서도, 외관의 분위기 덕분에 훨씬 더 단단하고 안정적인 인상을 남긴다. 이번 시승에서는 도심과 고속구간을 넘나들며 블랙 에디션의 ‘균형감 있는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단순한 색상 추가 모델이 아닌,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 속에서 탄생한 정제된 변화. 제네시스 G80 블랙 에디션은 그런 차였다.
아래 영상을 통해 실제 주행과 디테일을 함께 확인해볼 수 있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