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임영웅 '모래 알갱이' MV 2500만뷰 돌파…영화 ‘소풍’ OST

조용철 기자

기사입력 : 2024-02-27 14:45

임영웅 ‘모래알갱이’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임영웅 유튜브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임영웅 ‘모래알갱이’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임영웅 유튜브 캡쳐
영화 ‘소풍’ 삽입곡으로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25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6월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27일 현재 조회수 2501만뷰를 기록중이다.
잔잔하게 파도치는 바닷가 풍경으로 시작되는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힐링이 되는 풍경과 현장감 넘치는 파도 소리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서 임영웅은 고품격 음색과 아름다운 휘파람으로 진한 감동을 불러 일으킨다.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 바닷가 모래사장을 걷고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며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이 담겨있다. 임영웅은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마음에 쉬어가요’라는 서정적인 가사는 듣는 팬들의 마음을 위로한다.

'모래알갱이'는 지난 7일 개봉된 영화 '소풍'에서 삽입곡으로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 가운데 임영웅은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면서 다시금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고양을 하늘빛으로 수놓은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전국투어 콘서트의 역사를 새로 쓸 계획이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이날 3200만뷰를 돌파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동명 OST이면서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