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NL 코리아' 배우 이동휘 출연…22일 밤 10시 방송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2-01-22 13:50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인 'SNL 코리아' 시즌2에 5회 게스트로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다. 쿠팡플레이는 22일 'SNL 코리아' 시즌2 이번주 게스트로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동휘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한 배우로 'SNL 코리아' 시즌2에 호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호쾌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각종 리얼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이동휘는 하루종일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중독 출연자로 출연해 시작부터 'SNL 코리아'에 완벽히 녹아든 활약을 펼친다.

이어 '응답하라 1988' 속 레전드 명장면을 패러디한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서는 '동룡'이가 전국 노래 자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일 년 후, 같은 대회에 재도전한다는 설정 아래 숨길 수 없는 끼와 재능을 맘껏 발산한다.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세계에 갇혀 사는 무아지경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포복절도 호흡을 그려내고, 이동휘가 톱스타와 비밀 연애하는 좀비 단역 배우로 분한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역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 호흡은 물론 온몸을 바친 열정적인 콩트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의 흥행 기록을 세웠던 '극한직업' 역시 SNL표로 재탄생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코너 '극한직업'에서는 잠입수사를 위해 시작했던 중국집이 장사가 잘되자 계속 가게를 이어 가기 위해 자수하려는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막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이동휘가 출연한 'SNL 코리아' 시즌2 5화는 22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