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 개최…차별화된 경험 구축한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격려사 통해 ‘업의 성장·미래 고객·조직 문화’ 등 3가지 관점에서 ‘차별화된 경험 구축’ 중요성 강조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2-01-21 11:46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 '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 '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2021년 업적평가대회를 열어 지난해 업적을 축하함과 동시에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달성코자 차별화된 경험을 구축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업의 성장·미래 고객·조직 문화’ 등 3가지 관점에서 ‘차별화된 경험 구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즉 플랫폼 기반의 신금융과 뉴커머스 등 창조적 비즈니스 추진을 통해 업의 영역을 지속 확장하고, 디지털 신기술과 빅데이터 역량에 기반한 미래고객가치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그동안 축적된 조직 경험과 끊임없는 학습 활동을 통해 비약적인 문화 대전환 필요성을 역설했다.

임 사장은 “바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범선이 아닌 스스로 힘차게 움직이는 크루즈처럼 대전환의 주체가 돼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이고 당당하게 맞서야 한다”며 “전 직원 한명 한명이 셀프 리더십을 통해 ‘일류 신한’과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달성을 향해 돌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업적평가대회는 지난 한 해 동안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와 직원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연중 가장 큰 사내행사로 이번에는 ‘일류 신한 플레이어(pLay:er)’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그룹의 핵심가치를 주도적으로 실천한 개인에 대해 주어지는 ‘신한인상’과 더불어 디지털 전략 추진 등 우수 성과를 올린 조직과 개인에 대한 시상이 함께 이뤄졌으며,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좋은 실적을 거둔 조직에게 주어지는 ‘턴어라운드상’ 시상을 통해 조직의 동기부여도 한층 강화했다.

전사 ESG 성과 극대화를 위한 ESG 우수상이 신설되고, 부서 간 협업문화 확산 및 소비자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베스트 콜라보상’과 ‘금융소비자보호상’도 확대 운영됐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