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 LG디스플레이 OLED 블리스 홍보 협업

듀엣 챌린지, 키라 코사린·조나단 틸킨 등 참여 화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 2021-11-05 14:26

미국 팝가수 겸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본명 데이비드 보든)가 LG 디스플레이와 협업해 OLED 홍보에 나섰다. 사진=LG 디스플레이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팝가수 겸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본명 데이비드 보든)가 LG 디스플레이와 협업해 OLED 홍보에 나섰다. 사진=LG 디스플레이
미국 팝가수 겸 싱어송 라이터 핑크 스웨츠$(본명 데이비드 보든)가 LG 디스플레이와 캠페인 영상 제작을 협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최근 핑크 스웨츠$가 독점 작곡, 작사, 공연한 공식 캠페인 송 '아이 필 굿(I Feel Good)'을 공개했다고 미국 매체 프린티드 일렉트로믹스 나우가 4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LG와 핑크 스웨츠와의 이번 협업은 이 회사가 OLED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가와의 첫 번째 합작이다.

이 매체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미국 가수 핑크 스웨츠와 함께 'OLED 블리스' 캠페인의 공식 행사에 소비자들을 초대하고 있다.

LG 디스플레이는 캠페인 트랙과 함께, OLED TV 사용자들만이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순간들을 묘사하는 두 개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핑크 스웨츠는 OLED의 뛰어난 화질과 최고 수준의 자기 방사 기술을 강조하기 위해 '실감나는 컬러'(Imersive colors), '완벽한 그림'(Picture perfect), '선명한'(Vibrant) 등의 단어를 가사에 포함시켰다. 그는 또 가사에서 "마법을 내 안에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세상은 그의 OLED로 빛나고 있다"고 표현했다. 핑크 스웨츠의 친근한 음악 스타일, 남다른 스토리텔링, 긍정적인 분위기는 모든 연령대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LG 디스플레이는 OLED 블리스 경험을 젊은 층에게 더 널리 알리기 위해, 듀엣 챌린지로 '듀엣 유어 블리스'(#DuetYourBliss)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글로벌 스타 핑크 스웨츠와의 듀엣 도전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핑크 스웨츠와 함께 캠페인 송을 부르는 듀엣 UGC 이벤트 'Duet Your Bliss'는 인기 배우이자 가수 키라 코사린(Kira Kosarin, 6.1M 인스타그램/27.6M 틱톡 팔로워 보유), 다양한 음악 챌린지와 커버 송으로 유명한 조나단 틸킨(Jonathan Tilkin, 565K 인스타그램/2.8M 틱톡 팔로워 보유) 등의 인플루언서부터 음악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까지 꾸준한 참여가 이뤄지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듀엣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 릴스의 리믹스 기능을 이용해 아이 필 굿의 'OLED 열정 포인트'에 가사를 따라 부르는 동영상을 녹화한 뒤 공식 이벤트 해시태그 #OLEDB, #DuetYourBLISS를 포함한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사용자들은 OLED 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와 핑크 스웨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단계별 비디오 가이드와 함께 리믹스 곡을 찾을 수 있다. 이 행사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총 58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65인치와 77인치 OLED TV, Xbox 시리즈 S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수여한다.

LG 디스플레이의 상무이자 TV 영업 그룹장인 KJ 김은 "우리는 오늘날 젊은이들에게 많은 방식으로 영감을 주는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젊은 소비자들과 OLED의 행복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핑크 스웨츠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으로,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OLED의 동급 최고의 게임 및 영화 경험에 대해 더 잘 알고 OLED의 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OLE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을 만나볼 수 있고,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바이브, 애플 뮤직 등에서 음원을 직접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할 수 있다.

2018년에 데뷔한 핑크 스웨츠는 데뷔 앨범 수록곡인 'Honesty'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5085만 회에 이르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한나 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