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르노삼성, 연식 8년 이상 차량 무상 점검

10월 1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르노삼성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이창호 기자

기사입력 : 2021-10-21 10:30

1998년 첫 출시되며 중형차 시장에서 인기를 끈 르노삼성 SM5. 사진=르노삼성이미지 확대보기
1998년 첫 출시되며 중형차 시장에서 인기를 끈 르노삼성 SM5. 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사장 도미닉시뇨라)는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프리미엄 점검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8년 이상 된 르노삼성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르노삼성은 차량을 점검할 때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프랑스 르노 본사에서 개발하고 인증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이다.

이번 무상 점검과 밸류플러스 부품 구입은 MY(마이)르노삼성 앱 신규, 기존 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MY르노삼성 앱에서는 내 차량에 꼭 맞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르노삼성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오래된 연식을 가진 차량 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한 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르노삼성 차량을 안전하게 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와 앱,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lug109@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