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흥수x문야엘 열애, '리더의 연애'서 실제 커플 탄생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10-07 22:32

배우 김흥수와 월매출 5억 원의 쥬얼리 브랜드 CEO 문야엘이 열애중으로 7일 확인됐다. 사진=IHQ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흥수와 월매출 5억 원의 쥬얼리 브랜드 CEO 문야엘이 열애중으로 7일 확인됐다. 사진=IHQ
김흥수와 문야엘이 '리더의 연애'에서 현실 연인으로 발전해 열애 중으로 밝혀졌다.

'리더의 연애' 측은 7일 "김흥수가 지난 8월 방송에 출연해 월 매출 5억의 패션&주얼리 브랜드 CEO 문야엘과 소개팅을 했고 조심스레 만남을 이어가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김흥수는 첫 출연 당시 "나이를 먹어가면서 20대, 30대 초반에는 있던 연애에 대한 열정이 사라져 갔다. 이런 모습에 익숙해져 가는 것이 싫어서 신청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문야엘과 소개팅 후 김흥수는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데이트를 같이 해 보고 싶다. 저랑 시간 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자"라며 문야엘의 최종 선택을 쿨하게 수락했다.

이후 김흥수와 문야엘은 함께 차박 캠핑을 떠나 현실 커플 탄생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김흥수는 문야엘 리더에 대한 호감도를 묻는 질문에 "패스"라고 답했고, 데이트 촬영으로 만날 때와 만나지 않을 때 너무 다른 문야엘의 온도 차이에 "이대로라면 만남을 이어가기 힘들 것 같다"는 폭탄 발언을 해 '야수 커플'은 아쉽게 마무리되는 듯했다.
그러나 또 한 번의 반전이 이어지며 김흥수는 "다음 만남에서 진지하게 만나보자"라는 돌직구 고백을 했고 문야엘도 "좋아요"라고 답하며 정식 교제로 이어졌다.

데이트 촬영으로 만날 때와 만나지 않을 때 너무 다른 문야엘의 온도 차에 김흥수가 마음을 접는 것 같았으나 온탕과 냉탕을 오가던 중 김흥수가 다음 만남에서 진지하게 만나보자는 돌직구 고백을 함으로써 문야엘의 마음의 문을 열어 정식 교제로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현실 연인으로 열애를 즐기는 김흥수와 문야엘의 데이트는 '리더의 연애'에서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리더의 연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