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은행나무 입양하세요"…SBI저축, 캠페인 시민참여단 모집

이도희 기자

기사입력 : 2021-10-01 06:59

SBI저축은행이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사진=SBI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BI저축은행이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1일 저축은행업계에 따르면 SBI저축은행은 '은행, 다시 사랑 받을 곳으로'라는 메시지로 은행저축 프로젝트 4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銀行)이 은행(銀杏)을 살린다'는 발상에서 시작됐다. 가을이면 열매 악취로 인해 베어질 암은행나무를 다른 곳으로 옮겨 심어 은행나무를 살리고 저축해 나가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

시민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SBI저축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선발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1~13일이며,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시민참여단에게는 캠페인을 상징하는 뱃지를 증정하고 시민참여단 개인 또는 단체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제작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식된 암은행나무에 걸어주게 된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