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알레르망,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 오픈 기념 이벤트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1:26

알레르망이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알레르망이미지 확대보기
알레르망이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알레르망

침구업계 1위 알레르망이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은 알레르망 침구와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 15종을 다양한 컨셉별로 전시해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고 원스톱 구매가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인 체험형 복합 매장이다.

알레르망은 ‘알레르망 스핑크스 수원 권선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레르망 관계자에 따르면 알레르망 침대 프레임은 기본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이 진행되며, 침구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추가 10% 할인 쿠폰을,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침구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실내 슬리퍼, 베개 커버 등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되며 각종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하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는 10월 중 까지 동해, 강남논현, 경북영주점과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