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야놀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

금리·자격요건 낮춘 금융상품 선봬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1:15

야놀자가 신한카드와 협업해 제휴점주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돕는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신한카드와 협업해 제휴점주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돕는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제휴점주들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형 숙박점주들을 위해 기존 신한카드 사업자대출상품 대비 10% 이상 저렴한 대출상품을 선보인다.

야놀자 제휴점 중 신한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빠른 자격심사를 진행하며 타 금융권 대비 자격요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최소 50만 원부터 최고 5000만 원 한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에 앞서 지난해 9월 야놀자는 신한은행과 중소형 숙박점주 대상 맞춤형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숙박점주들을 위해 실질 지원책을 마련하고자 금융지원 대상과 혜택을 확대, 합리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해왔다.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제휴점주 분들께 실질 지원책을 제공하고자 신한카드와 협력해 합리적인 금융 혜택 확대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자체 상생 지원책을 지속 운영함과 동시에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제휴점들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피해 지역 광고비 환급, 최소 광고비 인하, 예약대행 서비스 이용 제휴점 대상 수수료 인하 정책 무기한 시행, 비품 구매비 5억 원 지원, 키오스크 구매비 환급 등의 상생 지원책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이달부터는 전 제휴점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비를 100% 환급해주고 신규 중소형호텔 대상 수수료도 최대 50% 인하하는 등 상생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