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2위…신드롬 지속될 듯

여용준 기자

기사입력 : 2021-09-22 14:40

플릭스패트롤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플릭스패트롤 캡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글로벌 스트리밍 순위 2위까지 오르며 무서운 기세를 보이고 있다.

OTT 순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21일(현지시간) 기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에 이어 글로벌 순위 2위에 올랐다.
또 미국과 볼리비아, 홍콩, 에콰도르, 인도네시아, 자메이카, 요르단, 쿠웨이트, 말레이시아, 멕시코, 모로코, 오만, 페루, 폴란드,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폴, 대만, 태국, UAE, 베트남 등 21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오징어 게임'은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등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연출하고 이정재, 박해수, 위하준이 출연한 드라마로 456억원 상금이 걸린 생존게임에 얽힌 비밀을 다루고 있다.

'오징어 게임'은 3위 '루시퍼'와 큰 차이를 가지고 있고 1위와는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 당분간 상승세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징어 게임'과 함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글로벌 스트리밍 순위 7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