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아모르파티 111회 배슬기, 급성 복통…유산인가?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9-20 06:00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1회에는 한재경(안재모)과 도연희(최정윤)가 하늘(정지훈)이에게 엄마 강유나(배슬기)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가운데, 강유나는 급성 복통에 시달려 위기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1회에는 한재경(안재모)과 도연희(최정윤)가 하늘(정지훈)이에게 엄마 강유나(배슬기)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가운데, 강유나는 급성 복통에 시달려 위기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111회 예고 영상 캡처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111회에는 장준호(박형준 분)에게 임신 사실을 알린 강유나(배슬기 분)가 급성 복통에 시달리는 반전 그려진다.

강유나는 하늘(정지훈)과 뱃속 아기를 위해 다시 삶의 의지를 다진다. 유나가 밥을 먹자 재소자 동기들은 "이렇게 밥 먹는 거 거의 처음 아니야"라며 반긴다. 유나에게 아이를 낳으라고 설득했던 재소자는 "그게 엄마라는 거야"라며 유나 편을 들어준다.
그녀가 "뭐가 됐든 자식은 살리고 보는 거야"라고 하자 유나는 '살려서 뭘 하겠다고. 왜 하필 나같은 엄마한테'라고 자책하면서 눈물까지 흘린다.

한편, 하늘이는 엄마 강유나를 만난 생각에 손수 카드를 준비한다.

앞서 하늘이가 엄마를 보고 싶다며 옥상에서 울자 도연희(최정윤 분)가 같이 만나러 가자며 다독인 바 있다.

그러나 한재경(안재모 분)은 하늘이와 유나를 만나게 해주자는 도연희 의견에 반대한다. 재경이 "아무리 애가 운다고 하더라도 막을 건 막아야죠"라고 하자 연희는 "무조건 묵살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잖아요"라며 하늘이 의견도 존중해 줘야한다고 밝힌다.
유나 때문에 화가 난 재경은 옥상에서 복싱 연습을 하며 울분을 삭힌다.

이후 재경은 하늘이에게 엄마를 만나러 가자고 한다. 하늘이가 "정말로 엄마 만나게 해 줄 거예요?"라고 하자 재경이 "우리 다 같이 엄마 만나러 가자"라고 허락한다.

말미에 복통에 시달리던 유나가 갑자기 배를 안고 쓰러지자 재소자들이 유나를 구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여 긴장감을 자아낸다.

강유나가 아이를 유산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120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