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데일리호텔이 연초 대비 690% '폭풍성장' 스킬은?

키즈 체험, 수상 레저 등 '레저' 카테고리 인기…안전한 레저 상품 강화 영향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19 08:30

야놀자 데일리호텔의 레저 카테고리가 급성장하고 있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 데일리호텔의 레저 카테고리가 급성장하고 있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의 레저 이용건수가 연초 대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9일 야놀자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여가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데일리호텔 레저 이용건수는 월평균 34.4%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지난달의 레저 이용건수는 지난 1월 대비 690.4% 급증했다. 야외형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등 안전하게 즐기는 레저 상품을 강화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세부 카테고리별로는 키즈 체험 분야의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졌다. 실내외 키즈 체험부터 스노우파크, 동물원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결과 지난달 키즈 체험 시설 이용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625.5% 늘었다.

2위 수상레저는 219.4%의 성장률을 보여 야외 레저활동의 인기를 방증했다. 수상레저 분야에는 요트, 카약, 스노쿨링, 레프팅 등이 포함돼 있다.
데일리호텔은 지난해 7월 국내여행 증가 트렌드에 맞춰 국내 레저, 액티비티 상품을 엄선한 '레저·티켓'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해당 카테고리에는 테마파크(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서핑, 공연·전시, VR·방탈출 등 다양한 종류의 놀거리가 모여 있다.

기존 숙소, 레스토랑 위주의 플랫폼에 레저 분야를 폭넓게 추가해 프리미엄 여행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완성한 셈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레저 카테고리의 높은 성장세는 안전하게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레저 상품군을 강화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숙소·레스토랑·레저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