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GC인삼공사, 추석 앞두고 효(孝)배달 캠페인

독거 어르신께 송편, 과일, 정관장 제품 등 기부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08 09:19

KGC인삼공사가 정관장펀드를 활용해 '효 배달'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KGC인삼공사가 정관장펀드를 활용해 '효 배달'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회사 매칭으로 조성된 정관장펀드를 활용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효(孝) 배달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으로 추석을 맞이해 송편, 각종 전과 과일, 정관장 제품, 온열 치료기 등의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오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정관장펀드는 독거 어르신 돌봄 사업 확산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기부하고, 네티즌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낸 10명을 선정해 누구나 부담없이 홍삼을 즐길 수 있는 '다보록 감사청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상황으로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 대한 돌봄 기능이 약해지고 있다"면서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어르신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 제품을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