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정관장,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출시

노년층 특화 원료로 설계…액상형 제품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01 16:38

정관장이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를 출시했다. 사진=정관장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장이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를 출시했다. 사진=정관장


정관장은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가 함유돼 있다.

제품은 액상형으로 만들어져 한 포당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됐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특히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뉘는데 이 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정관장 관계자는 "천녹은 정관장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녹용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은 지난해 여성 맞춤형 '천녹W'을 선보인 데 이어 '천녹S'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천녹W는 4가지 전통 원료에 여성 특화 원료인 연자육, 약쑥, 익모초, 솔싹 등을 더해 여성 고객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