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 개최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1-08-26 14:05

사진=미래에셋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VVIP고객에게 제공되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비대면 VIP어드바이저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간은 9월 한달 동안 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란, 전국에 있는 미래에셋증권 VVIP고객들인 패밀리오피스 고객대상으로 세무, 부동산, 법률 등의 전문적인 솔루션을 시의적절하게 지원하고 투자와 상속(Invest & Heritage)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주는 토털솔루션 서비스를 지칭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VVIP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기획되었다. 온라인 어드바이저리데이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의 VVIP고객은 사안에 따라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전문위원 등의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간 화상컨설팅이 가능한 기반을 구축했다.

여기에 회사 자체적으로 온라인 컨설팅 품질을 높이기 위해 비대면 세미나 및 컨설팅 전문가 양성과정도 운영할 정도로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컨설팅에 대한 피드백은 대면 컨설팅 못지않게 만족도가 높다는게 고객들의 전언이다.

VIP솔루션본부 류희석 본부장은 VIP고객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에 있어 거리적인, 물리적인 제약 등이 영향을 미쳐선 안된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지 적시성있게 제공하는 것이 미래에셋증권 패밀리오피스의 역할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전담 세무사와 전담 부동산 전문위원이 배정되어 언제든지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My Master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