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시티호텔 대전, 'SALON DE BMW - PHEV 패키지' 출시

내달 1~8일 투숙…BMW 플로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이용 가능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8-28 09:40

롯데시티호텔 대전이 호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티호텔 대전이 호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국내 최대 규모 BMW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와 손잡고 또 한 번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호텔은 서울과 부산 체인호텔에서 출시했던 'SALON DE BMW'의 완판 행진에 힘입어 이번엔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호캉스(호텔+바캉스)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결합한 'SALON DE BMW – PHEV(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8일까지(3일 제외)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 씨카페 조식 2인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전기차의 친환경성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장점인 'BMW 5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당 1대가 제공돼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일 선착순 10객실만 판매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예약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롯데시티호텔 대전 입구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BMW X5 45e와 745le 전시를 통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의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해 롯데시티호텔 대전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BMW 시그니처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조은영 롯데호텔 프로모션랩 팀장은 "지난 1년간 롯데호텔은 BMW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울과 부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도 편안한 투숙과 함께 BMW 친환경차를 타고 대전 엑스포 단지를 주행하는 색다른 경험을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