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공영쇼핑, 농협 창립60주년 맞아 특집전

9일부터 15일까지 우리 농축산물 엄선 판매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8-09 10:42

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은 8월15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9일부터 우리 농축산물을 엄선해 판매하는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농협경제지주, 수협중앙회 등 3개 기관의 협력으로 탄생, 오늘날 공영쇼핑이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발판이 되고 있다. 특히, 농협은 전국 농축산 농가에서 정성으로 키운 우수한 농축산물을 공영쇼핑에 연결, 판로지원 및 소비촉진 확대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공영쇼핑은 이번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8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특집전을 진행한다. 공영쇼핑과 농협이 총 9가지 농산, 축산의 대표상품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100% 국내산이다. ▲제주밤단호박 ▲농협고구마 ▲풍광수토 신동진쌀 ▲영월 고춧가루 ▲농협김치 등 5가지 농산물과 ▲귤로장생 하우스밀감 ▲농협사과 ▲농협 안심한돈 특수부위 △농협 한우지예 1++ 등 과일과 육류도 각각 2종씩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공영쇼핑이 농협과 공동으로 특별 기획한 상품들로 최고의 품질과 구성 및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다. 제품에 따라 ARS 및 모바일 주문 시 10% 할인, 추가 구성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식품상품실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농가의 판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