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올여름은 집콕"…코지마, '홈캉스 기획전' 진행

안마의자, 비토 등 구매 특전 마련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7-24 10:10

코지마가 안전한 집콕 휴가를 위한 '홈캉스 기획전'을 연다. 사진=코지마이미지 확대보기
코지마가 안전한 집콕 휴가를 위한 '홈캉스 기획전'을 연다.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여름 휴가를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홈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용산 본점에서 첫 시범 입점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988년 국내 최초 가전양판점으로 오픈한 전자랜드 용산 본점은 국내 가전유통의 상징과도 같은 곳으로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을 위한 고객 접점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지마는 오는 31일까지 주요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모델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마스터 블랙, 코지체어 화이트 등이다.

전국 이마트 코지마 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2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준다. 수도권은 물론 강원, 전라, 경상, 제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 입점된 50여 개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레전드 시그니처, 카이저 시그니처, 마스터, 타이탄 골드, 뉴트로W, 코지체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쉐이크보드 '비토'의 구매 특전도 마련했다. 내달 1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단순 반품된 S급 리퍼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서는 내달 8일 오후 5시 40분부터 시작하는 생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토는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한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떠오르며 최근 라이브 커머스와 홈쇼핑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상화좌우로 3000RPM의 강력한 3D 입체 진동을 통해 전신 운동을 도와주며 인체공학적 곡선형 와이드 발판으로 운동할 때 안정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보폭에 따라 워킹존, 조깅존, 런닝존 3단계 진동을 통해 운동강도를 다르게 설계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올여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안전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안마의자와 간편한 전신 운동을 돕는 쉐이크보드 비토 등 코지마의 대표 헬스케어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