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신저축, 창립 10주년…'시니어 고객' 대상 정기예금 집중

이도희 기자

기사입력 : 2021-07-23 15:35

대신저축은행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시니어 고객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저축은행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시니어 고객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대신저축은행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시니어 고객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23일 대신저축에 따르면 이 예금은 만 6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3%의 금리를 제공한다.
연령층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모바일 앱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모바일 가입 고객과 동일한 금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상품은 만 6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영업점 가입만 가능하다. 금리는 24개월 이상 가입 시 연 2.3%, 12개월 가입 시 연 2.2%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최대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

이 상품에 가입하려면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에 방문해 가입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신저축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규성 대신저축은행 업무지원부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금융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