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야놀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단독 특가 판매

첫 구매 시 최대 61% 할인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7-23 11:15

야놀자가 오는 25일까지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오는 25일까지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25일까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는 왓챠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1만5000장을 최대 40%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특히 야놀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제공해 총 61% 할인가에 왓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왓챠 외에도 카페, 베이커리, 딜리버리 등 모바일교환권 구매 시 추가 리워드도 지급받을 수 있다.

야놀자는 내달까지 4000원 이상 결제하면 매일 인당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주는 당첨률 10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회 이상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헬리녹스, 코닥 등 야놀자 DND(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제공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해 언택트 여가상품을 선보여왔다.

모바일교환권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대거 확장해 현재 카페·베이커리 등 식음료 상품부터 영화·음악 등 문화생활까지 총 3200여 개의 다양한 여가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모바일교환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표 인기상품인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안전하게 즐기는 여가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