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화학, 첨단소재사업본부 세자릿수 규모 경력사원 채용

양극재, 분리막 등 배터리 소재 중심 OLED 등
오는 26일까지 접수,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

최영운 기자

기사입력 : 2021-07-18 20:25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은 지난 14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세계 1위 종합 배터리 소재 회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2025년까지 6조원을 투자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사진=LG화학이미지 확대보기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은 지난 14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세계 1위 종합 배터리 소재 회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2025년까지 6조원을 투자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사진=LG화학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이 지난 14일 세계 1위 종합 배터리 소재 회사로의도약을 목표로 2025년까지 6조원을 투자한다는 계획을 밝힌 가운데, LG화학은 배터리 소재 인력 확충을 위해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LG화학 첨단소재사업본부는 세자릿수 규모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첨단소재사업본부는 2019년 출범 이래 단일 최대 규모인 250여명을 상반기에 채용한 바 있다.

이번 채용은 양극재, 분리막 등 배터리 소재 분야를 중심으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등 IT 소재 사업 분야도 포함해서 진행한다.

또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업 강화를 위해 폐배터리를 분해해 니켈, 코발트, 망간 등 금속을 추출하는 재활용 분야 제·정련 전문가도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6일까지 접수하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한다. LG화학은 하반기에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