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출시

홍삼 외 건기식 라인업 강화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7-15 06:50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등 총 9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핵심 브랜드 콘셉트는 '바른건강 맞춤법'이다.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바른 규칙을 제시한다는 뜻을 담았다.

'스탠다드라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를 골라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정관장이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14일 열린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출시 기념  캠페인 행사 모습.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열린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출시 기념 캠페인 행사 모습. 사진=KGC인삼공사

대표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400mg 초소형 정제로 만들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수분과 빛에 민감한 비타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품질 안정성은 극대화했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알파프로젝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해 장까지 유산균이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특허 받은 4중 코팅기술을 적용해 냉장보관 없이 상온에서도 살아남은 생유산균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기능성까지 함께 담았다.

'알파프로젝트'는 깐깐한 품질 기준에 맞춰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제품에 사용된 전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는 건강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 소재를 직접 골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기식을 출시했다"며 "이번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을 시작으로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14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 출시를 기념해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 채우고 이번 여름도 건강하게!' 캠페인 행사도 진행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