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신규고객 90일간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면제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1-07-05 15:12

미래에셋증권이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증권이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해외주식(미국, 중국, 홍콩, 일본에 한함) 온라인 거래수수료 0%, 1 달러 당 환전 수수료 0원을 적용받는다.
이벤트 대상은 미래에셋증권에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거나 주식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비대면 주식계좌를 신규 개설할 경우에 해당한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90일까지는 수수료 제로를 적용받는 국가들의 제비용도 면제되어 해외주식 거래 시 완전 수수료 제로로 거래가 가능하다.

계좌개설일의 91일부터는 평생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국가별 제비용 별도 발생)와 1 USD당 환전 수수료 1원을 적용받게 된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계좌 보유 개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후 다이렉트 계좌에서 해외주식 거래 시 거래금액 구간별 모바일 상품권과 현금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8주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1백만 원 이상 거래고객 100명에게 GS25 3만 원 상품권과 1천만 원 거래고객 100명에게는 이마트 5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 1억 원, 10억 원, 30억 원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거래금액별로 각각 추첨 100명에게 20만 원, 1백만 원, 2백만 원의 현금 리워드가 증정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